여자 꽁무니 쫓아다니지마라 !

여자 꽁무니 쫓아다니지마라 [번역 / 반말]

여자를 쫓지마, 꿈과 목표를 쫓아!

NOFAP에서 퍼온 글을 번역 / 반말 주의!


"여자의 꽁무니를 수 년간 쫓아다닌 사람으로써 한마디할게, 제발 여자들때문에 니들의 품위를 내다버리는 행동은
그만해. 그냥 너 자신이 돼 왜냐하면 너는 강철의 남자이기 때문이야. 세상은 당신 같은 사람이 존재한다는 것에
감사해야해. 만약 다른이들이 너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음... 그건 니 잘못이 아니야 욕망과 갈망의 대상이 사라진다면 너는 내면의 평화를 얻을거야. 너만의 바이브는 사람들을 끌어들이겠지. 우리의 넘치는 에너지를 존중해, 그리고 온 세상이 그걸 알게 될거야"

"여자를 쫓지마, 그들이 너를 쫓게 만들어, 그들을 우상화시키는 것은 중단해.
그럼 너는 이미 수백만명의 남자들을 앞서고 있어.
넌 자신감을 갖고 있고, 테스토스테론이 온몸에 흐르고 있지.
낮은 목소리, 아이 컨택 등등.


여자들은 남자들과 똑같아. 여자들도 남자에 미치지. 그들은 멍청하게 행동하고,
미칠 때가 있고, 웃길 때가 있어 우리 남자들처럼. 그들역시 남자들의 관심을 
갈망하고 애쓰지.  우리는 여자들이 남자들과 다를게 없다는 걸 잊는 경향이 있어.
남자만이 여자를 좋아하는게 아니야. 그러니 그냥 너 자신에게 집중해,
너 자신을 업그레이드하는데 신경써, 너가 원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
너 자신을 가장 우선으로 둬. 그런 남자가 되라고.. 이를테면 여자들이 꿈꾸는....
넌 알파 메일이 되기 위한 모든 도구를 가지고 있어.

최고처럼 행동해!"
"내가 여자를 쫓아다니던 시절 모든 것들은 나의 가치를 점점 낮게 만들었어,
그리고 나는 갈수록 더더욱 관계가 나에게 주는 하이 레벨의 느낌과 쾌감에 
구속되게 만들었어.

나는 비참했고, 나의 목표들을 내 시야에서 잃어버리게 되었지. 
야X 자X 도파민 중독으로 말이야.

특히 만약 너가 관계를 아무나랑 사랑의 감정없이 하고 다닌다면,
그 나쁜 관계를 한 후 너는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나 구렁텅이로 빠지는 
느낌을 받을거야.

그래서 또 바로 나를 여자를 찾거나 혹은 야X, 자X, 알코올로 그 구렁텅이로
빠지는 허무감을 해소하려고 들겠지 

그러나 나는 이제는 내 자신과 행복해, 난 더이상 나를 행복하게 하기위해
'x년들에 의지하지도 않아'. 확실히 관계를 하는건 나이스해, 물론 니가 
인생에서 어떤 것도 이루고 싶지 않다면...

난 이제 내가 나를 대하던 그 수많은 세월보다 나에게 정말 최선을 다하고 있어
x년들을 쫓아다니는 것에 대한 생각도 더이상 안하고 말이야

난 아주 좋은 여자 하나를 만나는 중이야. 난 그여자와 우리 미래에 대해서
고려하고 잇지, 그러나 더이상 나를 위한 의미없는 관계는 하지 않아.

나는 너희들 싱글남들이 여자에 대한 걱정이나 생각을 하기전에
너희들 자신에게 최선을 다하는 것에 집중하고 집중하기를 바란다.

 

👇관련글

 

내가 다가가고 싶은 사람과 쉽게 친해지는법

내가 다가가고 싶은 사람과 쉽게 친해지는법에 대해 글을 쓰려고 한다. 여러분 들이 살면서 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있었을거야 예쁜사람일수도 있고 돈많은 사람일수도있고 아니면 공부를 잘하

30year.tistory.com

 

나한테 관심없는 여자 꼬시는법

마음에 드는 여자가 생겼는데 여자는 남자 자체에 대한 관심이 없다면? 정말 난감하죠. 어떻게 좋아하는 스타일이라도 알면 그 스타일을 공부해서 그렇게 보여지면 될텐데 아예 이성에

30year.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