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남자에게 호감있을때 보내는 호감 신호 4가지 (확실한)

여자가 남자에게 호감있을때 보내는 호감 신호 4가지 (확실한)
혹시 여자가 어떤 행동하면 호감 신호라 생각하나요. 90% 이상의 수많은 남자들이 아직도 착각하는 이거 모르고 고백하면 무조건 100전 100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 이게 그녀가 보낸 호감 신호였구나 라며 무릎을 탁 치게 될 거예요. 

호감 신호는 상대적인 거 아니냐 사람마다 다른 거 아니냐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런 여자 다른 애매한 신호도 있습니다. 하지만 관심 정도가 50이든 90이든 누가 봐도 이건 그냥 빼박 호감이다. 라고 확신할 수 있는 여자의 신호들 역시 분명히 있다는 거죠. 많은 남자들이 흔히 김칫국 드링킹 하는 그 애매한 신호뿐 아니라 누가 또 여자가 나에게 감이 있고 나를 매력적인 남자로 생각한다는 빼박 신호까지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나와 아이컨택을 잘하고 잘 쳐다보는 여자는 나에게 호감이 있는 걸까요.? 이건 여자마다 좀 다르고 애매합니다. 누구랑 대화할 상대방 눈을 잘 쳐다보는 사람이 많다는 거죠. 원래 활발하거나 성격이 당당하고 쿨한 여자면 특히 그렇습니다.  게다가 호감 있는 남자 앞에서는 오히려 수줍어져서 말도 먼저 잘 못 꺼내고 얼굴만 빨개지는 그런 여자도 분명히 있어요. 

여자의 리액션 역시 같은 맥락입니다. 리액션이 정말 좋으면 이거 나한테 호감 있는 거 아니냐라고 은근 기대를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그냥 성격 자체가 묻어나거나 활발해서 대화할 때 일단 자동 반사적으로 그리고 리액션부터 나오는 여자들도 많다는 거죠. 실제로 그런 여자분들 많이 봤습니다. 아이컨택과 리액션에 신경 쓰기보다는 여자가 나에게 집중 하는지를 보셔야 합니다.

 

1. 질문을 계속 던지고 대화를 이어가려고 노력한다.

질문을 먼저 잘 던지거나 대화를 이어가려고 하는 모습이 있고 자신의 얘기까지 술술 잘 꺼낸다면 이건 빼박 여자의 호감 신호라고 보셔도 충분해요. 그만큼 남자랑 얘기하는 게 즐겁고 여자 자신에 대해 더 알려주고 싶고 그 남자를 알고 싶다는 간접적인 신호나 마찬가지죠. 

 

2. 1대1로 만날 수 있다.

그런데 만약 남자와 여자 둘이 1대1로 만날 수 있다면 과연 이것 역시 여자의 호감 신호일까요. 
네 맞습니다. 약간이라도 나에게 호감이 있다는 뜻이에요. 왜냐하면 이건 여자가 당신에게 귀찮음을 이겨내고 시간 금전 감정을 어느 정도 투자한다는 의미이기에 그렇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관심이 있거나 가치가 있다고 투자를 하죠. 시간을 투자해서 인터넷 쇼핑몰을 열심히 돌아다니며 사고 싶던 옷을 사는 것 정말 맛있는 집을 찾아 시간을 들여 줄 금전을 쓰는 예시가 바로 그렇습니다. 여자가 남자를 1대1로 만난다는 것 자체로 여자 나름의 시간 투자를 하여 씻고 화장하고 예쁜 옷을 고르는 시간을 굳이 남자를 직접 만나면서까지 알아보고 싶다는 감정 지하철, 버스비, 기름값 등의 소소한 금전까지 결국 집에서 쉬고 싶은 귀찮음을 이겨낸 투자에 해당합니다. 

이 투자라는 표현이 좀 거창해 보인다면 그냥 이렇게 간단하게 생각해보세요. 뭐 남자도 그렇지만 여자 역시 가치가 없는 것에는 시간이나 감정 등을 잘 쓰지 않습니다. 이 남자를 한 번 만나서 알아볼 만 하니까 최소한 궁금하니까 만나서 대화 정도는 해보고 싶으니까 그럴 가치가 있으니 만나는 거죠. 그러니까 비즈니스 등의 공적인 만남이나 친구 관계 등을 제외하고 여자와 내가 1대 1로 만날 수 있다면 그때부터가 시작이니 충분히 자신감을 가지셔도 됩니다. 

 

3. 집에 갈 생각을 안한다.

그리고 이 만남과 더불어 정말 확실한 호감 신호가 하나 더 있습니다. 남자와 실제로 만났을 때 오랜 시간이 지나도 여자가 먼저 집에 갈 생각을 안 한다 이건 뭐 더 말이 필요 없어요. 

서로 만나서 알아가는 그 과정이 즐거우니까 시간이 재밌고 남자와 잘 통하니까 집에 빨리 갈 생각 없이 계속 같이 있고 싶은 겁니다. 그 남자도 여자에게 호감이 있다면 그때부터는 썸을 탈 수 있는 길이 거의 열린 거나 마찬가지죠. 그리고 나에게 관심을 받으려고 하는지 내 주변에 자주 맴도는지 내 얘기를 다른 사람에게 하는지를 여자의 호감 신호라고 하는데 이건 사실 직접 확인하기가 좀 어렵잖아요. 그래서 확인하기 애매한 거 말고 남자 여러분이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확실한 여자의 호감 하나 더 말씀드리겠습니다. 

 

4. '너 여자한테 인기 많은것 같아' 라는 말을 한다.

남자가 여자랑 대화를 어느 정도 하고 나서 너 여사친 많지 않냐? 여자한테 인기 많을 것 같다. 이런 종류의 소리를 듣는다 그 남자가 매력 있다고 돌려 얘기하는 호감을 표시하는겁니다. 왜냐하면 간단합니다. 매력 없어 보이는 남자한테 인기 많을 것 같다. 여자 많을 것 같다는 식의 얘기를 절대 할 리가 없기 때문이죠. 여자들은 립 서비스라도 그런 말은 잘 안 합니다. 게다가 이런 얘기를 하는 동시에 그 남자의 썸녀 존재 여부를 궁금해 한다면 90% 이상 호감이 있는 거죠. 여자는 관심 없고 매력 없는 남자는 신경도 안 써요. 썸녀가 있든 여자친구가 있든 말이죠. 여러분도 관심 없는 여자는 썸남이 있든 남친이 있든 신경 1도 안 쓰잖아요. 똑같습니다. 

 

내용 요약.

오늘 얘기를 정리해보자면 아이컨택을 잘하고 나를 잘 쳐다보는 것 내 말의 리액션을 잘하는 것은 여자의 호감 신호라고 보기 애매하다 확실한 호감 신호인지 알아보려면 남자와 대화를 계속 이어가려고 하고 질문을 던지는지, 자신의 얘기를 술술 잘 꺼내는지, 그렇게 나와 대화에 집중하는지 알아보자. 친한 친구나 공적인 자리 제외하고 그 여자와 1대1로 만날 수 있다면 그건 호감 신호다. 게다가 만난지 시간이 오래됐어도 먼저 자리를 뜰 생각을 안 한다면 더욱 확실하다. 이와 더불어 그녀랑 대화할 때 여사친이 많을 것 같다. 여자한테 인기 많을 것 같다. 이런 소리를 들으면 호감 신호이니 좀 더 자신감 있게 행동해도 괜찮다.

 

👍 추천글 👍

 

여자의 카톡 호감 신호 4가지 - 정확한 시그널

<여자의 카톡 호감 신호> 안녕하십니까, 이번 포스팅은, 여자의 카톡 호감 신호, 호감도 파악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마음에 드는 남자 앞에서 여자는 어떤 신호를 보내는지 궁금하시죠? ​ 특히,

30year.tistory.com

 

'모태솔로남'들을 위한 현실적인 '모솔 탈출 5단계' 실천법

'모태솔로남'들을 위한 현실적인 '모솔 탈출 5단계' 실천법 연애(戀愛). 국어사전에서는 연애를 '성적인 매력에 이끌려 서로 좋아하여 사귐'이란 뜻으로 정의한다. 누군가는 분기별로 애인을 바

30year.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