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좋은여자 특징 (남자 시점)

진짜 좋은여자 특징 (남자 시점)
요즘 이쁜여자 많으니까 외모는 별개로 하겠음.

1. 사랑을 하면서 의리도 있는 여자. 남자친구를 그냥 자기를 보호해주는 보호자 역할이 아닌 한 명의 인격체로 생각하고 사람으로 이해해주는 여자. 남자가 힘들 때 옆에서 진심으로 걱정해주고 도와줌.
 

2. 사람말을 경청할 줄 알고 긍정적인 사고를 하면서 유머를 즐기는 여자. (유머도 상대를 까내리는 게 아니고 그냥 상황 자체를 낙관적으로 보고 즐겁게 생각하는 여자)

 
3. 니거 내거 안 따지고 여유있는 사람이 더 줄 수 있는 걸 아는 여자.

 
4. 사람을 좋아하고 사교성이 있는 여자. 하지만 다른 이성에게 선을 그을 줄 아는 여자.

 
5. 말을 곱게 하는 여자. 화났을 때 뚜껑 열리는 거 안다. 하지만 화내고 짜증낸다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 진심으로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할 줄 아는 사람.

 
6. 어른들과도 편하게 잘 지내는 여자.
 

7. 지혜로운 여자. 단순히 일희일비 하면서 삐지고 그런 게 아니라 상대방 입장을 이해하려하고 섭섭한 게 있으면 소통하려는 여자
 

이런 여자 있으면 진짜 놓치면 후회한다. 
보통 이런여자들은 남자들이 헤어지고 나서 진국이라는 걸 깨닫는다.

한가지 전제 조건이 빠졌는데 이런 여자를 만나려면 남자 본인 자신이 이런 여자를 만날 자격이 되는지 본인 스스로가 알아야 한다. 
남자 본인 자신도 아무것도 갖추지도 않고 이런 여자를 바라지마라.

남자 본인이 내외적으로 객관적으로 괜찮은 남자라면 이런 여자를 만날 자격이 있다. 
남자 본인 자신도 이런 사람이 되어야 한다. 세상에 공짜는 없다.

물론 이런여자가 정답은 아니다. 사람 성격 유형도 가지각색이어서 정답은 없다.
 하지만 적어도 이런 여자를 만나면 인생 성공한거다. 내가 굶어죽는 한이 있더라도 내여자는 안굶게 끝까지 먹여살린다.


이 글을 읽는 사람은 이런 반문을 할 것이다. 니가 뭔데? 세상에 저런 여자는 없다.
여러분들도 게시판에 글을 적기 때문에 나또한 적을 자격이 있다. 그리고 저런 여자 잘 없는 거 맞다. 나 또한 저런 여자는 없는 줄 알았으니까.
내가 운이 좋았는지 어떻게 하다가 내 배우자가 되었다. 지금 자는 모습 조차 너무 사랑스럽고 나 때문에 고생하는 거 아닌지 마음이 안쓰럽다.
본인이 만나고있는 여자가 저런 여자라면 진심으로 놓치지마라. 그리고 저런여자가 진국이란 걸 아는 심미안을 가진 남자라면 어떤 여자와도 잘 만날 것이다.

 

* 관련글 추천

 

만나면 만날수록 괜찮은 여자특징

만나면 만날수록 괜찮은 여자특징

30year.tistory.com

 

똥차 같은 남자만 만나는 여자 특징

<똥차 같은 남자만 만나는 여자 특징> 정작 눈이 낮은 여성들은 외모보다는 내면을 제대로 파악할 줄 모른다. 가령, 외모는 준수하지만, 이상한 성격과 나쁜 버릇을 지닌 남자와 고

30year.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